미국제 듀오덤 엑스트라씬 국소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 10p

가정의료용품 듀오덤 엑스트라씬 국소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 10p
null% 17,150원에서
17,0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듀오덤 엑스트라씬 국소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 10p 상품구매


미국제 보다 찐덕거리긴 하지만, 효과는 문제 없는걸로 | 10장 들어있어요. 종이박스 안에 개별 멸균 포장.

듀오덤은 항상 상비해둡니다.
접촉성 염증으로 인한 여드름 때문에요^^; 짜고나서 얘만큼 빨리 아무는 게 없더라구요.
가끔 다른 상처난 곳에도 방수 겸, 빨리 아물라고 크기 상관없이 잘라쓰기 좋구요.
다만, 못생기고 쭈글쭈글, 티가 많이 나기 때문에
외출 할 때엔 케어플러*등 다른 패치를 하고 나가요.
점 뺐을 땐, 자외선 차단기능도 있는 패치도 있어요.

약국보다 확실히 온라인으로 대용량으로 사는게 싸죠.

도미니카 것이 미국제보다 상품질이 떨어진다는 말은 들었지만, 보통 2만원 안팎인데 16710원에 싸고, 급하기도 한데 로켓이라서 시켜봄^^

우선, 논란의 대상이었던 도미니카 품질은 어떠한가?
원래 쓰던 것과 차이는 있네요.
좀 더 얇아져서인지 찐덕 거려요. 뭔가 떼어낼 때에도.. 질척거리고, 쭉 늘어나고..
떼어낼때에도 찐득한 접착제가 남아있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주변 피부가 이걸로 인해 트러블을 일으키진 않는 듯 해요.
효과는 비슷한가봅니다.
전처럼 다시 안되나요?

피부는 케바케이니, 저보다 예민하시면 또 모르겠네요.
불안하시다면 비싸도 미국걸로 사세요.


찰싹 붙어서 상처회복을 도와줘요.^^ | ✔정리
장점: 바깥쪽 주름덕분인지 잘 붙어있다. 도톰해서 진물을 잘 흡수한다.
(손가락처럼 좁은 곡면? 이고 움직임이 많은곳은 좀 떨어져요. 다른 반창고를 추가로 붙여주면 도움이 돼요)
쓰임새: 진물이 나는 상처, 여드름을 깨끗하게 짜고난 후,
아기가 손톱으로 얼굴을 피나게 긁었을 때.
단점: 자를때 가위가 끈적해진다. (선크림 발라서 가위질 10-20회 해주고 닦아주면 깔끔해져요)

참고사항 혹은 팁: 진물을 흡수하면 두꺼워지기때문에 상처 크기와 정도를 감안하여 붙여야 합니다. 진물이 많이 나오는데 밴드 크기가 작으면 가장자리가 뜨면서 듀오덤이 떨어져 나가고 상처에 물이 닿아요.

그리고 상처가 났을때 바로 붙여야 상처회복 효과가 있어요. 하지만 바로 붙이지 못하는 경우도 있죠. (이건 제가 쓰는 방법인데 의사또는 약사에게 확인해본 방법은 아니니 이점 참고해주세요^^)그럴때는 일단 상처가 마르지 않게 다른 연고를 발라서 수분 증발을 막아주세요. 그리고나서 물로 씻고 알콜이나 빨간약으로 소독을 해줍니다. 그런 다음 상처와 주변을 말린 후 듀오덤을 붙여줍니다.
물기나 기름기가 있으면 안붙어요. 특히 붙이는 면에 기름기가 묻은 듀오덤은 버려주세요.

❗진물이 나오지 않는 상처는 붙여도 소용이 없어요.
그런 상처는 상처회복 연고를 바르는게 더 나아요.
❗아기 피부가 워낙 여려서 이걸 붙였다가 떼면 상처 외의 주변 피부(붙인자리)가 빨갛게 돼요. 뗄 때는 물을 발라가면서 살살 떼어주세요. 안그럼 빨갛게 된 부분도 치료해줘야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년에 잘 모르는 상태에서 신랑한테 사오라고 했더니
굉장히 두꺼운 듀오덤을 사왔거든요 ㅎㅎ
그건 정말 심하게 다쳐서 진물이 많이 나올때 붙이는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직까지 쓸일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없어야겠지만요 ㅎㅎ

엑스트라 씬은 약국에서 파는 듀오덤이랑 똑같아요.
제가 작년에 듀오덤을 다 써서 동네 약국에가서 듀오덤을 달라고 하니 그건 없다며 다른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왔는데 웬걸.. 너무 얇고 또 여드름같은거에 붙이는 스팟용은 어찌나 잘 떼어지는지 정말 이런식으로 만들다니 하면서 어처구니가 없었어요.
잘라서 쓰는 넓은것도 너무 얇아서 자주 갈아줘야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대강 빨리빨리 쓰다가 (실제로도 빨리 쓸 수밖에 없는게 너무 잘 떨어지니까 새로 붙이고 하다보니 금방 쓰더라고요) 듀오덤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듀오덤은 도톰해서 진물을 꽤 많이 흡수할 수 있고 바깥쪽(붙이는 쪽이 아닌 반대쪽)에 주름이 있어서 관절이나 곡면에 붙일때 비교적 유연한 것 같아요.
잘 붙어있는 이유중에 이것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 상처가 나면 햇빛을 보이지 말라고 해요.
상처부분에 색소침착이 생길까봐서요.
듀오덤은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으니 좋은 것 같어요.

다만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을 굳이 찾자면요, 가위로 자를때 가위가 많이 끈적거려요. ㅎㅎ
그래서 자르고나서 가위 날을 선크림으로 닦아서 깨끗하게 해야 다음에 쓸때도 깨끗하게 자를 수 있어요.
여러개 쟁여뒀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ㅎㅎ


좋아요 | 많은분들이 알아야할거같아 상품평 남겨요.
얼마전 임신과출산후 목에생긴 쥐젖이 너무많아져서병원가서 레이져제거하고왔어요.목이라 듀오덤붙여도 떨어진다길래 약처방만받았는데 외출할때는꼭필요할꺼같아서 병원에서 듀오덤을 한장에5000원주고 두장을 사왔죠.예전에 얼굴에 프락셀 받았을때도 듀오덤썼는데 진물 빨아먹는데 최고더군요.
여튼 목에많은부위를제거했기에 듀오덤이더필요했지만 나갈시간이안돼서 쿠팡에서 치약을주문하면서 찾아봤더니 있더군요..10장에 이만원도 안되는가격으로.. 병원에서 사서쓴거랑쿠팡에서 주문한거 비교해보니 같은거예요.
(사진에서보면 왼쪽이 병원에서구매.오른쪽이쿠팡제품)
여지껏 전 호구였습니다.10 장에 이만원도 안되는걸 한장에 오천원주고 샀다니.같은제품맞아요.저같은 호구가 없어지길바라는맘으로 모든분께알려드리려 평남겨요.병원에서 사쓰지마세요. 여기서 이만원도 안되는가격 으로 10장사세요.유통기한도 제조일부터5년이예요. 사서두면 여러모로 많이쓰여요.
사랑하는가족얼굴에상쳐생겼을때 .미용으로 점빼는등레이져받고 갈아줄때 등등..
세균감영도 막아주고 진물도 잡아줘서 딱지도들생겨요


습윤밴드 중 최고의 품질 ! | 너무좋아요
항상구매해요
떨어질때쯤이면 항상주문합니다
받으면 양이많아 든드해져요
물집도 빨리빨리 생기구요
약국에서 파는 동그란패치보다는
재생력은 정말 좋은것같아요


듀오덤 엑스트라씬 국소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 10p, 10 x 10 cm, 1개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 중 최고의 품질입니다.
기존에 노*랜드 제품 사용하다가 병원에서 추천 받아서 해당 제품 사용했는데
피부자극도가 현저히 적고 진물 흡수가 매우 잘 됩니다
특히 물이 닿아도 쉽게 떼지지 않고 폼클렌징를 사용하는 세안 정도에도 떼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굴곡지는 무릎이나 팔꿈치에 매우 잘 붙어있습니다
붙인 후 20초 정도 손의 열로 누르고 있으면 거의 떨어지지 않습니다

시중 약국대비 절반가까이 저렴합니다

그런데 상품 상태가 좀…
손으로 누르거나 구긴 것이 아니라 배송 받아서 꺼냈을때 저렇게 되어있었습니다
누가 쓰던 박스에 물건을 넣은 것 같은? 아니면 발로 밟은 것 같이 정확하게 납작하게 눌러져 있었습니다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제품 자체가 오염 된다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상처부위에 붙이는 것이다보니 상품관리나 배송에 좀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약국에서 구매하는 것은 개별포장 뒤에 한국어로 설명이 적혀있는반면 해당 제품은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듀오덤 엑스트라씬 국소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 10p 상품구매


The post 미국제 듀오덤 엑스트라씬 국소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 10p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미국제 듀오덤 엑스트라씬 국소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 10p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